본문 바로가기
정보/사이트

솔로 테스트, 블랙핑크 리사는 과연 연애 중일까? - 알파페이스

by Hyeimin 2023. 9. 18.
반응형

반응형

 

알파페이스의 솔로인지 아닌지를 확인해 주는 솔로 테스트를 해 보도록 할게요.

 

솔로 테스트 설명은 위 사진에 쓰여 있는데요.

솔로 테스트는 아까 말한 것과 같이 솔로인지 확인해 주는 AI솔로 판독기라 하네요.

사람 얼굴을 학습한 AI가 관상을 분석한 결과며 100%로 정확하지 않다 하니 마음에 안 드는 결과가 나오더라도 상처받을 필요 없답니다.

 

 

사진이 저장될까 봐 우려하는 사람들이 많던데 사진은 절대 저장되지 않는다고 하니 안심하고 하세요.

그리고 각도, 배경에 따라 결과가 다르게 나올 수 있다고 하니 배경은 깔끔한 배경에 얼굴위주로 나온 사진으로 테스트하길 권장하네요.

 

 

본격적으로 테스트를 진행해 보도록 할 건데요.

이번에 테스트해 볼 사진은 블랙핑크의 메인댄서 리사 님입니다.

 

 

'클릭하여 얼굴 사진을 업로드하세요' 버튼을 누르고 리사 님의 사진을 넣어 주었습니다.

로딩이 돌아가고 있고 결과는 과연 어떻게 나올까요?

 

 

X가 나오면 커플, O가 나오면 솔로인데 솔로 판독기에 분석결과는 X가 나왔네요.

아래에 AI님이 "너 솔로 아니잖아..."라고 의심을 하네요.

과연 리사 님은 커플일까요?

 

솔로판독기에게 본인이 솔로인지 커플인지 맞춰보게 하고 싶다면 솔로 테스트를 해 보도록 하세요.

아래 링크 남겨놓도록 하겠습니다.

 

https://alphaface-ai.com/solotest/

 

솔로 테스트

솔로 테스트, AI, 인공지능이 당신이 솔로인지 판독해드립니다. 당신은 남자친구, 여자친구가 있습니까? 수 많은 데이터를 학습한 AI가 당신의 호감도, 관상을 분석하여 솔로인지 판별합니다. 솔

alphaface-ai.com

반응형